“당장 내일이라도 결혼을..”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열애 상대는 대체 누구?
최근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 이새롬의 열애 중이라는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들의 열애를 암시하는 사진들을 찾아내며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사실이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찬혁과 이새롬이 서로 만나고 있다는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찬혁과 새롬이 사귄다네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죠.
글쓴이는 “지인이 운영하는 공방에 손잡고 와서 작품을 사 갔다. ‘나 혼자 산다’에 나와 고독한 척하더니 기만자였다”라며 말을 이어갔습니다.


이찬혁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게 목표다. 결혼 상대만 있으면 당장 내일이라도 결혼하고 싶다. 결혼이 유일한 꿈이다”라고 말해 더욱 논란이 됐었죠.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은 이 게시물이 올라오기 전부터 의혹이 있었다고 합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찬혁이 주방용품점을 방문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시차를 두고
이새롬도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1년째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며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이미 예전부터?..

이로 인해 두 사람의 과거 행적에도 다시 재조명이 됐죠. 2020년 이찬혁이 ‘물 만난 물고기’라는 제목의 책을 냈고, 그해 이새롬이 ‘물고기’라는 곡의 작사 진행에 참여했다는 점에 눈길이 갔죠.
또한 이찬혁과 이새롬은 비슷한 디자인의 반지를 착용하고 있고, 꽃 그림을 자주 공유하는 것이 그들만의 소통이 아니냐라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열애설이 급속화되며 논란이 불거지자 YG에서는 “이찬혁의 열애설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말하며 말을 아꼈습니다.
이새롬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묵묵부답을 일관하며 반응이 없는 상태입니다.
<사진 = SNS, MBC>
여러 사람들이 관심 있게 보았던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