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결혼할 사람입니다” 10년 열애 끝, 연예 대상식에서 공개 고백해 모두가 놀랐다
최근 본인의 몸을 보며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다짐해 약 15kg 정도 다이어트를 성공한 연예인이 있어 화제가 됐었죠. 이 개그맨은 바로 강재준입니다.
강재준은 한때 100kg가 넘는 큰 몸집에 비해 엄청난 운동신경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과거 강재준은 ‘유도학과’ 출신이었다고 하네요. 과거 강재준의 리즈시절을 한 번 보러 가실까요?
이 얼굴 어디 갔어?


과거 강재준은 대학생 시절에 유도를 전공했다고 지금 아내 이은형이 밝혀 놀라움을 준 적도 있었죠.
이은형은 강재준이 유도 전공 당시에 몸은 다비드상 같다고 말했지만 출연진들이 믿지 않아 과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지닌 강재준의 과거 사진을 본 출연진들은 깜짝 놀랐죠.
“이 정도 모습이면 이 악물고 빼야 하는 게 맞다.”, “완전 이소룡 몸매 아니냐”라며 연달아 감탄했다고 하네요.
이어 이은형은 여러 방송에서 “강재준이 예전에는 치골이 보일 정도로 몸이 다부졌고 남자다웠다.
배우 이제훈을 닮았다.”라고 말하고 다녔다고 합니다. 과거 모습을 보니 납득이 갈만하네요.
강재준은 이은형을 처음 만났을 때 60kg 정도 였는데 만나고 나서 120kg 까지 쪘다고 하네요.

강재준은 여러 스포츠를 즐겨 하기로 유명하기도 하죠. 대학생 시절 운동부여서 그런지 테니스, 홈 피트니스, 등산 등등 여러 운동을 즐겨 한다고 하네요.
또한 과거에는 몸에 비해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여러 사람들을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몸무게 100kg 인증을 하고 곧바로 이것이 K-텀블링이라며 백텀블링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개그우먼과의 인연?


이은형은 과거 강재준의 귀여운 몸매를 보고 호감이 생겼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후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했지만 오히려 강재준이 많이 튕겼다고 합니다. 강재준은 당시 개그맨 꿈을 이루기 위해 이은형을 거부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적극적인 이은형의 대시로 자연스럽게 썸을 타게 됐고, 점점 만나다 보니 이은형이 예뻐 보였다고했죠.
그러다 갑작스러운 이은형의 고백에 수많은 고민을 하던 강재준은 받아주며 썸에서 연애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강재준은 2011년 SBS 연예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할 때 공개 고백을 해 화제가 됐었죠.
당시 여자친구가 이은형이라 밝히며 결혼을 할 상대라며 말해 화제가 됐습니다. 이에 이은형은 감동을 받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또한 강재준과 이은형은 ‘싱포유’에 관객으로 갔지만 사실 강재준이 이벤트를 하기 위해 꾸며둔 것이었죠. 이어 무대 위로 올라가 편지를 읽으며 사랑 고백을 했다고 하네요.
강재준의 결혼 후 약속들을 들은 이은형은 눈물을 흘리며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고, 함께 있던 관객들과 출연진의 뜨거운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개그맨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10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결혼을 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것이 개그부부?


보통 결혼 후 신혼 생활은 깨를 볶으며 달달한 사진들을 SNS에 보여주기 마련이죠. 하지만 이들은 다릅니다 개그맨, 개그우먼 부부라 그런지 스케일이 남다르기도 한데요.
각자 SNS에 올린 사진들을 보면 다음날이 없는 것처럼 올려 여러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죠. 아내의 얼굴이 일그러진 모습, 과거 엽사들을 공개하기도 했죠.


이에 남편의 캐릭터 닮은 꼴, 배에 낙서 한 사진, 보통 사람이라면 상상하지 못하는 사진들을 SNS에 올려 여러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사진은 엽기스럽지만 서로에 대한 믿음과 진정성은 말로 할 수 없을 것 같네요. “오랫동안 옆에서 변함없는 사랑과 마음으로 믿음을 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밝힌 강재준, 이은형 부부!
오랫동안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 이어 나가길 응원합니다.
<사진 = SBS,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