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글로리’ XX도 연애 중♥” 임지연, 이도현 커플 말고 열애 사실 공개한 배우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더 글로리’가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막을 내렸죠. 이후 드라마에서 배우 커플들이 탄생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바로 이도현과 임지연이 사귄다고 발표되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드라마에서는 전혀 이루어질 수 없었기에 모두 열애 사실에 놀라고 말았죠. 더욱더 놀라운 사실은 ‘더 글로리’에서 열애 중인 커플이 더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과연 이도현, 임지연 커플 말고 누가 커플이 된 것일까요?

생각도 못했다..

‘더 글로리’에서 귀여움을 담당했던 아역 배우 오지율(하예솔)이 남자친구가 있다며 고백해 화제입니다.

SBS ‘강심장 리그’에서 NETFLIX ‘더 글로리’에서 하예솔 역을 맡은 배우 오지율 양이 출연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방송에서 오지율의 태블릿에는 “‘더 글로리’ 예솔이도 연애 중♥”이라고 적혀있었는데요.

방송에서 이지혜는 오지율 양에게 “남자친구가 있냐?”라고 물었고 오지율은 “네. 옆 반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오지율은 어떻게 누가 고백했냐는 질문에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오지율은 “방과 후에 집이 비슷해서 같이 오고 있었다. 그때까진 남사친이었다. 근데 제가 고백은 하지 않았고 반대로 말했다. ‘너 나 좋아해?’라고 말했다. 근데 걔가 ‘응’이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이어 “그래서 남자친구가 ‘사귈래?’하고 물어서 제가 조금 뒤에 정신 차리고 ‘응’이라고 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오지율은 남자친구를 소개하며 “운동 되게 잘한다. 그리고 제가 TV에 나와서 좋아하는 거 아니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수줍은 듯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오지율은 “아빠도 아냐?”라는 질문에 “네. 그래서 아빠가 서운해해요”라고 밝혔는데요. 오지율은 아빠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로 “아빠 남자친구 생겨서 미안해. 그래도 어쩔 수 없어”라며 재치 있게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오지율은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미리 먼저 고백한 적이 있는데요.

이어 “막 너무 애교 부리고 너무 느끼한 연애를 하지 않는다”라며 귀여운 연애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오지율은 2014년생으로 생후 9개월에 유아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연기 경력이 길진 않지만 지금까지 출연한 배역이 작중에서 꽤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박은빈 아역을 맡아 연기를 펼쳐 이슈가 됐고, 최근에는 엄청난 히트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임지연)의 딸인 하예솔 역으로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오지율은 아역배우, 키즈 모델,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사진 = SBS,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error: Content is protected !!